• seojuhyun_s

    현모닝~🌞 오늘도 힘내시고~~💪 좋은 하루 보내용^^💘 Have a good day😍 2016.10.07 10:42

  • seojuhyun_s

    엣헴~ 잘자시오~모두들☺🤔😀 Sweet dreams💕 #달의연인보보경심려 #백아 #우희 #왕소오라버니 #소우아#달의연인보보경심려,#백아,#우희,#왕소오라버니,#소우아 2016.10.05 01:27

  • seojuhyun_s

    이게 뭐게요..? 그만큼 더웠던 올여름..심쿵😲😂😖ㅎㅎ 아무튼!오늘도 10시에 만나요😗 #우희우희❤ #달의연인보보경심려 그래서 이게 뭐냐면..정답 : My 🍇맛 Jelly!! ㅋㅋ#우희우희❤,#달의연인보보경심려 2016.10.04 11:51

  • seojuhyun_s

    태조를 향해 푸드덕! I'm gonna kill u!!🔪 Cut!🎬오늘은 여기까지.. Good night guys❤ 쫌 무서우려나..ㅋㅋ좋은꿈꿔요!!😅 2016.10.04 01:30

  • seojuhyun_s

    #달의연인보보경심려 #해수와우희👭 오늘밤 10시에 보아요❤#달의연인보보경심려,#해수와우희???? 2016.10.03 12:38

  • seojuhyun_s

    뿅!앞머리현 등장😘 오늘 오랜만에 너무너무 반가웠어요~~💕 멀리서도 보이는 핑크핑크 빛나는 우리 소원!!ㅎㅎ고마워어~~조심히가요~~ Gooooood night💓 #소원이짱이야 #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#소녀시대 #서현 #굿밤🌙#소원이짱이야,#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,#소녀시대,#서현,#굿밤???? 2016.10.01 20:54

  • seojuhyun_s

    #앞머리잘랐서현💇 #Bangs🙊💕#앞머리잘랐서현????,#Bangs???????? 2016.09.30 18:42

  • seojuhyun_s

    야옹😻 사진정리하다가 한장..📸 2016.09.29 18:23

  • seojuhyun_s

    교방에서의 칼춤 씬🗡 감독님의 컷!!!🗣🎬소리에 바로 칼을 내리는 무리들👥👥👥ㅋㅋ 짤랑짤랑 칼춤추느라 고생많으셨사옵니다 모두~~💕 이번 기회에 한국무용과 칼춤을 배우게 돼서 너무 좋았어요~~ㅎ감사합니다~호동쌤😍혜지언니명선언니😗❤ 2016.09.27 21:15

  • seojuhyun_s

    현모닝💕 #우희우희 #빼꼼백아 #달의연인보보경심려 #오늘밤10시 에 뵙겠사옵니다😗#우희우희,#빼꼼백아,#달의연인보보경심려,#오늘밤10시 2016.09.26 09:54

  • seojuhyun_s

    Happy Sunday😚❤ 2016.09.25 12:29

  • seojuhyun_s

    #앳스타일10월호 #AtStar1 #서현 💋❤#앳스타일10월호,#AtStar1,#서현 2016.09.23 13:50

  • seojuhyun_s

    HAPPY BIRTH DAY TO MY 효연언닝❤ 내사랑 My love My sis 울 효연언니~~ 생일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축하해효~~~🎉 내맘 알지효~~??😶 알럽효😙❤❤❤❤❤❤❤❤❤❤❤ 2016.09.22 13:24

  • seojuhyun_s

    #우희우희 #달의연인보보경심려 See u soooooooon😶#우희우희,#달의연인보보경심려 2016.09.20 14:59

  • seojuhyun_s

    #숨었서현👀 월요병아 물러가랏!!😧 힘힘💪💕#숨었서현???? 2016.09.19 11:13

  • seojuhyun_s

    뿅! 오늘도 좋은하루우우우😚 love u all💕 2016.09.17 13:39

  • seojuhyun_s

    모두모두~맛난 음식 많이 드시고 즐거운 추석 보내시와요❤ #우희우희#우희우희 2016.09.14 14:04

  • seojuhyun_s

    사랑스런 후백제 아이들과 우희😙 #달의연인보보경심려 #우희우희#달의연인보보경심려,#우희우희 2016.09.13 21:22

  • seojuhyun_s

    휴식😌 love it💕 2016.09.09 18:54

  • seojuhyun_s

    현모닝~~☉ #우희우희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요오💕#우희우희 2016.09.08 09:30

실시간 알림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. 사용하려면 확인을 눌러주세요.
서버에 요청 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