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seojuhyun_s

    서주현 이란 사람은..과연 어떤사람인가..? 궁금하면 3월8일 수요일 밤9시 40분!!! #온스타일 #혼자살아보니어때 마지막회에서 만나요~~❤ 마지막이라니..믿을 수 없서현!!!!!!😢😢😢😢😢😢😢😢😢😢😢😢😢😢😢😢😢😢😢#온스타일,#혼자살아보니어때 2017.03.08 01:13

  • seojuhyun_s

    뮤지컬 #꽃보다남자 잘봤엉 얘들아아😘 진짜 재밌더라~~막공까지 몸관리 잘하구 빠이팅이다💪💕 #간만에만난91라인친구들#꽃보다남자,#간만에만난91라인친구들 2017.03.07 00:09

  • seojuhyun_s

    Me❤뽀뽀🐾 2017.03.06 13:00

  • seojuhyun_s

    똘망똘망 사랑 가득한 눈망울🐾 Love u ~~chu chu😍 ❤❤❤❤❤❤❤❤❤❤❤❤❤ 2017.03.03 21:35

  • seojuhyun_s

    Sweet dream❤ Chu chu💋 2017.03.02 21:14

  • seojuhyun_s

    안녕 서주혁 오빠야^^ 수요일 밤 9시40분에 보자❤ #울오빠♡ #혼자살아보니어때 #온스타일 #서주혁#울오빠♡,#혼자살아보니어때,#온스타일,#서주혁 2017.02.27 19:52

  • seojuhyun_s

    울~~싸랑하는 언니들!!!♡ 탱언니♡묭언니♡셩언니♡효랭언니♡ 언니들이 보러와서..얼마나 행복했는지ㅜㅜ완전 조증 폭발했서현!! 빛나는 샤이니 블링블링 종현오빠😎 으리으리한 의리의 내칭구 최민호😜 멋지고 사랑스러운 언니!!정현언니♡ 돈세이노 활동하면서 친해진 매력녀 초아씨♡ 든든하구 소중한 내친구들 콜이♡소유♡ 울 에너자이져 수경언니♡ 모두모두 고마워용~~love u all❤ 2017.02.27 12:13

  • seojuhyun_s

    어제!!!!드디어 솔로콘서트 <서현의 Love,Still> 마지막 콘서트를 마쳤어요!!!♡ 3일간 공연장 가득 열정과 사랑으로 채워주신 모든 분들!!진심으로 감사해요..그리고 무대 뒤에서 하나부터 열까지 잘 챙겨준 울 든든한 밍밍♡ !민진언니♡,울 동갑내가 센스재이 송숙씨♡ 넘고맙구ㅜㅜ 부족한 시간 열악한 환경에서 한땀한땀 수작업으로 블링블링 고급진 의상 만들어주신 울 윤정실장님♡현진팀장님♡ 막내 민영씨♡정말정말 감사해요~😍 빛나는 메이컵으로 자신감을 완성시켜주신 울 경미쌤♡한올한올 장인정신으로 예쁜헤어 만들어준 울꽃비쌤♡넘 감사해요♡ 음향체크 꼼꼼히 해준 동갑내기 울 아라씨😘 멋진 연출해주신 연우님!!😁그리구 지영님!!♡ 무대 리허설 즐겁게 도와주신 영진님♡보람님♡ 그리고 Don't say no 활동부터 이번 콘서트 내내 가득찬 빛나는 무대 함께 만들어주시고 모든 열정을 쏟아주신 울 댄서분들!!!♡ 이번 콘서트 모든 안무를 담당해 200프로 완벽한 안무 만들어준 울 주희언니♡ 든든한 맏언니 효정언니♡ 열정적인 만두언니 보민언니♡ 넘나 귀여우신 선화언니♡ 막내라인 키다리 민주♡ 막내라인 귀요미 기현이♡ 너무너무너무 고마워요~~♡ 그리고!!!!공연 처음부터 끝까지 최고의 음악으로 에너지 가득!!!하게 채워주신 사랑하는 울 밴드분들!!♡ 밴드마스터 귀엽고 카리스마넘치는 또치언니! 소진언니♡ 멋쟁이 기타리스트 동민씨♡ 멘탈갑 두둥! 베이스에 인성오빠♡ 흥폭발 장인 승호오빠♡ 믿고 맡길수 있는 최고의 하모니!!진심으로 고맙습니다♡ 멋지게 든든하게 경호해주신 울 경호팀 화랑단♡ 최고의 음향 만들어주신 음향팀 서울음향♡ 아름다운 조명 만들어주신 조명팀♡ 영화같은 영상 만들어주신 영상팀 쟈니브로스♡ 공연기획 해주신 드림메이커♡ 무대뒤에서 최선을 다해 최고의 콘서트 만들어주신 모~~~든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^^사랑합니다❤ #서현의LoveStill #서현솔로콘서트#서현의LoveStill,#서현솔로콘서트 2017.02.27 10:44

  • seojuhyun_s

    울 코리~~♡쏘유~~♡ 내칭구들!!!! 너희가 와줘서 진짜 넘넘 든든했엉~😘 너희가 짱이얏❤ #소니서 #소유니콜서현#소니서,#소유니콜서현 2017.02.26 09:56

  • seojuhyun_s

    내~~~~~~Dress가 바로!!!!! 또~~~다른 나!!!!!!!!!!!!!!👭 울 사랑하는..멋쟁이 디바 선아언니❤ 언니 앞에서 my strongest suit를 부르는 날이 오다니..심장이 두근두근했어요 정말..ㅋㅋ 언니의 칭찬에 저는 잠 못이루죠..😂알러뷰..♡ 2017.02.26 00:44

  • seojuhyun_s

    오늘 콘서트 오신 모든분들~~~~~~~~ 살앙해요❤ #오늘도심히업됐서현 내일 막공..모든걸 하얗게 불태우자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🔥#오늘도심히업됐서현 2017.02.26 00:33

  • seojuhyun_s

    울..예쁜 레벨이들~~~~💕 언니 첫콘 응원와줘서 넘넘고마워어~~ 얼마낭 든든하구 힘이 됐는지~ㅜㅜ 한명한명 다 귀엽고 예쁜 아이들!!🙊 조이는드라마촬영힘내궁💋 다들 건강잘챙기쟈😍 #주현이슬기웬디조이예리 #레드벨벳 #서현#주현이슬기웬디조이예리,#레드벨벳,#서현 2017.02.25 11:12

  • seojuhyun_s

    내일도..미친듯이 즐겨보자!!!!!!!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💃❤ 흥나서미쳤서현😧😦😣😥😂 2017.02.25 01:09

  • seojuhyun_s

    Rehearsal!🎙🙊 D day!!!!!!!!!!!!!!!! See u soon~~이따 만나용💃❤ #LoveStillSeohyun #서현솔로콘서트#LoveStillSeohyun,#서현솔로콘서트 2017.02.24 12:40

  • seojuhyun_s

    드디어!!!!내일이 첫 콘서트날 이네요😘 완전 멋진 이분도 나오세요~~~~~~~꺄악 Guess whoooooo~~? 내일만나요❤ #D1서현콘서트 #1daystillSeohyunConcert #ICantWaittoSeeU#D1서현콘서트,#1daystillSeohyunConcert,#ICantWaittoSeeU 2017.02.23 10:15

  • seojuhyun_s

    두구두구 쿵짝짝 비앙비앙 띠리리리 뷔잉부잉🎸🎶🎵🎙💃 역시..씐이나는 밴드연습!!!!!!!🙊❤ 드디어 이틀 밖에 남지 않았네요~~꺄악 #D2서현콘서트 #2daystillSeohyunConcert#D2서현콘서트,#2daystillSeohyunConcert 2017.02.22 19:11

  • seojuhyun_s

    뽀뽀야~넌 강아지니 말이니..? 이게 말이니 뭐니.. 아귀여워어어어어 우리 Chuchu❤ 2017.02.21 18:56

  • seojuhyun_s

    ㅋㅋㅋㅋㅋ뽜이팅!!!!! 🙈🙊💕 두근두근..❤ #D3서현콘서트 #3daystillSeohyunConcert #LoveStillSeohyun #MissUAll#D3서현콘서트,#3daystillSeohyunConcert,#LoveStillSeohyun,#MissUAll 2017.02.21 12:44

  • seojuhyun_s

    밴드연습중!!!🎤🎹🎸🎶🎵아주그냥~~씐이난다아 씬이나아아앙💃💃💃💃💃💃💃 서현의 단독콘서트 4일전..열연중... 기대마아아아않이해요오오후후후훗❤ #D4서현콘서트 #4daystillSeohyunConcert#D4서현콘서트,#4daystillSeohyunConcert 2017.02.20 20:40

  • seojuhyun_s

    잉..뽀뽀야~아무데나 콘초코..안돼요😧 도리도리 지지🐾 2017.02.19 18:58

msg_ajaxboard_allow_permission
서버에 요청 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...